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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6. 렌트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6. 렌트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렌트물품을 주문하시고자 할 경우 1차적으로 사용하시는 교회나 개인의 정보수집을 필수사항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수집을 위해서는 저희 '캠프코리아샵'에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렌트하시는 물품의 용도와 상황에 따라 신분증 사본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렌트의 특수성으로 인해 저희 '캠프코리아샵'의 신뢰도와 함께 교회(개인)의 신뢰도 역시 중요하기 때문에 필요한 절차임을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5. 렌트한 물품에 이상이 생겼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5. 렌트한 물품에 이상이 생겼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이와 같은 상황을 대비하여 물품 렌트시에는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택배나 퀵서비스로 배송하는 경우 물품 배송 전 물품의 수량과 상태를 확인하고 발송하기 때문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는 드물지만, 물품을 받으셨을 때 이상이 생긴 상태일 경우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이상일 경우 변상책임을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별도로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물품 이상시 변상책임의 한계]

    1. 물품분실: 렌트물품을 분실하셨을 경우 상세설명 하단에 명시된 물품의 판매금액을 전액 변상하셔야 합니다.

    2. 관리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 수선비용 일체

     

  • [ ] 4. 렌트시 필요한 물품의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4. 렌트시 필요한 물품의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에 필요한 물품의 수량 혹은 종류의 변동이 생기실 경우 바로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곧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렌트물품의 변동은 물품 배송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여유가 되지 않아 물품 배송 후에 변경하실 경우 바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전화번호: 02-2667-8880~1

  • [ ] 3. 직접 물품을 가지러 가도 되나요?

    3. 직접 물품을 가지러 가도 되나요?

     

    물론입니다. 판매물품의 경우 직접 방문하셔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오셔서 직접 수령하실 경우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렌트물품의 경우에는 직접 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택배나 퀵서비스를 이용한 배송도 가능하지만 직접 오셔셔 물품의 상태와 크기를 확인하시고 수령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 ]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판매물품의 배송은 택배로 이루어집니다.

    배송비는 배송지역과 배송되는 물품의 크기와 양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렌트물품의 경우 원칙적으로 직접 방문하셔셔 물품의 상태와 크기를 직접 확인하시고 수령하셔야 합니다.

    직접 수령이 불가능한 지방이나 부득이한 경우 택배나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이 가능합니다.(택배 및 퀵서비스: 배송비 별도)

    단, 카메라와 같은 영상&음향기기의 경우 처음 렌트하실 때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직접 수령하셔야 합니다.

     

  • [ ] 1. 렌트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렌트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교회 및 개인이 필요하신 물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하시면 아래에 설명한 렌트의 절차대로 이루어집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희 캠프코리아 쇼핑몰을 둘러보시고 온라인 혹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필요하신 물품의 수량, 날짜 및 기간, 연락번호 등을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렌트절차]

    Step1:  렌트신청

    - 온라인 주문 및 전화로 렌트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물품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Step2: 계약

    - 계약서를 작성한 후 산정된 금액을 지정된 계좌에 입금해주시면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 계약서 작성 시 제반서류(주민등록증 사본 등)을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Step3: 물품배송

    - 렌트하신 물품은 원칙적으로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물품의 상태와 크기를 직접 확인하시고 수령하셔야 합니다.

    - 직접 수령이 불가능한 지방이나 부득이한 경우 택배나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이 가능합니다.(택배 및 퀵서비스: 배송비 별도)

    - 물품을 택배나 퀵서비스로 받으신 경우 바로 물품의 상태를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단, 카메라 등과 같은  음향&영상장비를 처음 렌트하실 때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Step4: 렌트개시

    - 렌트는 지정된 날짜에 맞추어 시작됩니다. 렌트실행 중 중도해지 및 추가연장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Step5: 렌트종료

    -계약기간의 만료와 동시에 렌트물품의 반환으로 계약이 종료됩니다.

    Step6: 물품확인 및 회수

    - 계약이 종료되는 즉시 물품확인 작업과 회수가 이루어집니다.

     

    전화번호: 02-2667-88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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